Not known Facts About 백링크 홈페이지

백링크는 많을수록 좋은 점수를 주지만, 안좋은 백링크가 많을수록 안좋은 점수를 주기 때문에 충분한 백링크가 쌓인 이후로는 백링크를 관리를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구글과 네이버과 '컵'이라고 가정했을 때 그 '컵'에 백링크라는 '쥬스'를 따르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많은 백링크 작업자들이나 업체들이 이 그레이햇 백링크를 만들어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게, 목록에 링크만 첨부해주면 되니까요. 하지만, 당연히도 구글은 과도하게 사용된 블로그롤 링크를 부자연스럽게 볼 수 있습니다.

즉, 유명한 사이트에서 링크를 많이 얻는 것이 아니라면 중요한 그리고 유일한 요소가 아닐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모든 링크는 백링크이지만 모든 링크가 동일한 형태로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웹피디아는 고품질의 컨텍츄얼 백링크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구글이 가장 선호하는 백링크인데 빼놓을 수 없죠.

하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백링크를 달아서 우리의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유입을 만들고자 하는 것은 유효하니 그걸 위해서 링크를 다는 more info 것은 괜찮습니다.

백링크는 다양한 도메인에서 언급될수록 좋습니다. 한두개의 도메인에서 중복적으로 백링크가 작성이 된다면, 신뢰도도 떨어지고, 작업을 한게 아닌가 검색엔진이 의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치 없는  스팸성으로 뿌려진 경우에는 그 링크를 통해 유입 자체가 없기 때문에 효과가 없고 오히려 역효과가 나게 됩니다. 

백링크는 어떻게 얻고 구축할까요? 다음은 몇 가지 주요 링크 구축 전략을 분류한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다른 사이트로부터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링크를 직접 작업하기에 앞서 백링크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몇 몇 존재합니다. 혼자 작업하기 힘들거나 자연스럽게 백링크가 생성되지 않는 경우에는 백링크를 구매하시는 것을 생각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백링크가 있다는 것은 다른 홈페이지에서 우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언급했다는 이야기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